Q&A: Web3, 데이터, 소비자의 “번들링”에 대한 팀 암스트롱

팀 암스트롱은 인터넷의 부상을 보았습니다.

1990년대에 온라인 광고 판매에서 일한 후 그는 Google에 입사하여 광고 비즈니스를 거대하게 구축하는 데 기여했으며 나중에 Verizon 시대에 AOL과 Oath의 CEO를 역임했습니다. 현재 암스트롱은 유행이 급속한 보급을 촉진하기 전 2019년에 설립한 QR 기술 스타트업인 Flowcode의 창시자 겸 CEO로서 Web2 시대를 넘어 Web3의 세계로 이행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Flowcode는 가상 화폐 지갑 Metamask와 같은 블록 체인에 중점을 둔 여러 기업과 협력하면서 현실 세계 행사 및 장소 참가자에게 NFT를 제공하는 새로운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암스트롱에 따르면 Web3의 분산형 데이터 구조는 “상당히 높은 수준의 입도를 제공”하며 기업이나 고객이 Google이나 Facebook 같은 Web2의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과 데이터에 민감한 광고 타겟팅 를 넘어 통신하는 새로운 방법을 가능하게 합니다.

최근 Digiday와의 인터뷰에서 Armstrong은 Web3의 비전과 과거의 인터넷 시대가 기업과 소비자를 어떻게 바꾸었는지 비교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대화는 간결함과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Web2의 하이프 사이클은 기업과 소비자가 Web3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비교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말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내가 디지털 물리 자산이라고 부르는 것의 조합입니다. 이것은 더 많은 정보와 데이터, 그리고 관계를 추가할 수 있게 해주는 NFT입니다. 나는 소비자로서 그렇지 않았고, 브랜드도 그렇지 않았다.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측 시스템과 소비자 측 시스템으로 분할되지 않고 둘 다 같은 방식으로 데이터를 참조할 수 있는 공동 시스템이 됩니다.

지난 10 년 동안 기술이 크게 변화했기 때문에 장기적인 정체성 측면이 훨씬 오래 지속됩니까?

아이덴티티 공간은 향후 10년 동안 크게 변할 것입니다. 내 추측에서 지난 20 년 동안 전자 메일 주소가 사람들의 ID였던 것처럼 Web3의 일부 측면은 미래에 사람들의 ID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NFT가 ID가 된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ID 기반이 될 수있는 다양한 블록 체인 요소가 있으며 소비자가 Web3 관련 ID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탐색하는 훨씬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ID 로그인의 90%에서 이메일 주소가 필요하다고 한다면 10년 후에는 ID 로그인의 90%에서 Web3 기술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큰 변화입니다.

블록체인 및 가상 화폐 스타트업부터 NFT 랜드스케이프에 이르는 Web3의 다양한 부분을 살펴보면 대규모로 단편화된 애드테크 에코시스템이 항상 기억됩니다. 이번에는 어떻게 다른가?

Web1 과 Web2 는 브랜드와 기업이 모든 것을 기업 내에 수용하고 소비자가 관계 밖에 있는 관계라는 점에서 훨씬 전통적인 것이었습니다. 오늘날의 제조의 차이는 소비자와의 양방향 관계를 생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브랜드와 기업은 소비자와의 양방향 관계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소비자는 Web3의 세계에서 점점 더 훈련을 받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러한 기업 중 하나라면 정말 고전하게 될 것입니다. 기업을 둘러싼 벽은 지금은 인간 관계를 둘러싼 벽이 되고 있습니다.

벽이라면 Web3 소비자와 기업의 변화는 Facebook 네트워크와 같은 월드 가든과보다 광범위한 어텐션 이코노미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Web1은 소비자가 기업을 묶어야 하는 오프라인 세계를 조금 복사한 것이었습니다. Web2에서는 사람들이 앱에 바인딩되기 시작했습니다. 마치 사회적으로 분열하고 앱 주위에서 분열하는 세계가 있었던 것처럼.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일종의 네트워크에 있었다. 그러나 Web3에서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번들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OTT 공간을 생각해 봅시다. 소비자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300개의 OTT 앱을 갖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300개의 다른 플랫폼에 300개의 구독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소비자가 4개 또는 5개 있다고 상상할 수 있지만, 그것은 개별 소비자의 관심에 맞춰 정리되어 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가 광고에 진입한 지금은 흥미로운 말.

Amazon Prime, Apple 및 YouTube가 NFL 권리를 둘러싸고 있다고 보고 2년 후에는 극적으로 다른 세계에 있을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매일 밤 발생하는 OTT 스트리밍의 40%는 Netflix입니다. 이것은 사용자의 원생림입니다. 그것은 광고를 위해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풀입니다 … 그런 다음 매우 큰 OTT 플랫폼 개발이 시작되고 마지막 큰 범주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많은 콘텐츠입니다. 이 세 가지를 합쳐 소비자의 시간 사용량을 살펴 보겠지만, 모두는 아직 완전히 히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방향으로 계속 진행한다면 꽤 근본적인 변화입니다.

통신 사업자는 무선 패키지를 Disney, Hulu 등과 번들로 묶었습니다. Verizon 및 AT&T와 같은 거대 기업이 이 새로운 상황에서 어떤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이 시대의 자연적인 번들입니다. 번들의 최종 패킷이 소비자 자신 주위에 있다고 가정하면, 소비자와 함께하는 것에 가장 민첩한 사람들이 번들을 지원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Apple은 강력합니다. 예, Android도 강력하며 전화 회사는 아마도 강력하지만 일부 결제 회사는 훌륭한 번들 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거기에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동통신사는 데이터 정책 또는 사용 권한을 크게 변경해야 합니다. 통신 사업자와 기술 기업의 큰 차이점 중 하나는 통신 사업자가 규제된 소비자의 관점에서 데이터에 접근하는 반면, 인터넷 기업은 역사적으로 데이터를 소비자와의 가치 거래로 사용되는 자산으로 취급해 온 것입니다. 나는 그들 모두를 뒤집어 보았다. 거기에는 다른 문화에 다른 과정이 있고 소비자의 번들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고, 도움이되지 않을 수도있다. 회사 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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