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PlayStation 및 새 구독의 일반

PlayStation Plus Premium이 출시된 지 한 달 이상이 지나면서 비디오 게임 업계의 클라우드 게임과 구독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의 게임 스트리밍 체계는 Xbox Game Pass와 직접 경쟁합니다. Xbox Game Pass는 Microsoft의 대규모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지난 5년간 2,5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획득하여 컨셉을 입증한 서비스입니다.

두 가지 주요 콘솔 제조업체인 거대한 프랜차이즈 소유자인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는 나머지 비디오 게임 시장의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스트리밍 구독으로의 마이그레이션도 예외는 아닙니다. 여기에서는 각각이 제공하고 있는 것을 분석해 클라우드의 관점에서 업계를 살펴보겠습니다.

PlayStation Plus에는 Essential, Extra 및 Premium의 세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Essential 요금은 월 10달러 또는 연간 60달러로 기본적으로 익숙한 PlayStation Plus와 동일하며 매월 3개의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에 대한 액세스,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할인을 제공합니다. . PS Plus Extra는 월 15달러 또는 연간 100달러로 Essential 레이어의 모든 것 외에도 최대 400개의 다운로드 가능한 PS4 및 PS5 게임 라이브러리를 포함합니다.

PS Plus Premium은 월 18달러 또는 연간 120달러로 과거 PlayStation 콘솔에서 최대 340개의 게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클라우드 게임의 잠금을 해제하는 레이어이기도 하며, 700개가 넘는 타이틀을 지원하며 오래된 게임을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하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 계층은 실제로 PS4에서 시작된 소니의 종종 압도적 인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인 PlayStation Now를 대체합니다. PS Plus Premium에서는 PS4, PS5 및 PC에서 클라우드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장치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소니

Xbox 타이틀은 콘솔과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장치에서도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소니와 Microsoft의 접근 방식의 차이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더 큰 차이점은 각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유형입니다.소니는 다음과 같은 큰 전용 게임을 추가 할 계획이 없습니다. 버려진전신 라그나로크 즉, 구독자가 즉시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러한 제목을 개별적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Xbox 측에서 Game Pass Ultimate는 300개가 넘는 타이틀 스트리밍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며 다음과 같은 대형 퍼스트 드롭을 포함합니다. 헤일로 인피니트 발매일에. Xbox가 Bethesda 및 id Software와 같은 영향력 있는 스튜디오를 소유하고 있으며 Active Blizzard를 인수하려고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중요합니다. 첫날에 다음 Doom 또는 Elder Scrolls를 제공하는 Xbox는 Sony 제공보다 큰 매력입니다. 헤매다그러나 Stray가 올해 가장 사랑스러운 게임이었다고해도.

Xbox는 콘솔 공간에서 클라우드 게임의 가장 큰 지지자이자 Microsoft의 강력한 네트워크와 수년간의 공개 테스트 지원으로 Game Pass는 구독 서비스에 대한 표준을 설정했습니다. Game Pass에는 월 10달러에 300개 이상의 다운로드 가능한 게임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PC 및 콘솔 전용 계층이 있으며, Game Pass Ultimate는 월 15달러로 PC, 모바일 및 Xbox 콘솔 에서 클라우드 플레이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PS Plus Premium의 요금을 선불한다고 가정하면 Game Pass Ultimate의 연간 가격은 Premium보다 60 달러 더 높습니다. 이것은 PlayStation 가입자가 이러한 첫 번째 Sony 게임을 구매하는 데 드는 비용과 거의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흔들립니다.

Microsoft Xbox 시리즈 S

아론 스프리스 / Engadget

Xbox는 콘솔 세대가 아닌 클라우드 게임에 의존하여 하드웨어에 한정되지 않는 업계의 기반을 꾸준히 구축해 왔지만, 소니는 여전히 하드웨어 사이클과 보다 전통적인 게임 판매 아이디어를 고수하고 PlayStation Now에서 처음 거기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트리밍과 관련하여 소니는 Microsoft를 따라 잡고 있지만 클래식 게임이나 새로운 독점 형태로 제공 할 수있는 것은 여전히 ​​많습니다. Steam 및 Epic Games Store와 같은 다른 서비스가 향후 몇 년 동안 Xbox 및 PlayStation의 리드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닌텐도는 온라인, 클라우드 및 21세기 기술과 유사한 모든 면에서 뒤를 따랐지만, 탁월한 백 카탈로그가 있으며 Switch Online은 수많은 NES, SNES 및 N64 게임 잠금을 해제 중입니다.

이것은 특정 서비스가 다른 서비스보다 우수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60달러의 디스크나 별도의 다운로드 코드에 돈을 소비하는 대신 스트리밍 서비스에 분산되어 개별 구매가 이루어지는 비디오 게임의 새로운 표준에 적응하는 것입니다. 텔레비전과 영화와 관련하여 우리는이 사고 방식에 익숙하며 스트리밍 기술은 게임의 표준이 될수록 신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매월 실행되는 새로운 계산입니다. Netflix보다 Game Pass Ultimate를 평가합니까? 아니면 Spotify를 통한 PS Plus Premium입니까? 거의 매주 새로운 구독 서비스가 나타납니다. 무언가를 주어야 합니다.

Engadget이 권장하는 모든 제품은 모회사와 별도의 편집 팀에서 선택합니다. 일부 스토리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 중 하나를 구입하면 제휴 커미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