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브리핑의 미래 : 스트리머가 원래 프로그램에 광고 수익 분배 모델을 채택하면?

이번 주 TV 브리핑의 미래는 프로듀서를위한 수익 분배 모델을 채택하는 최상위 광고 지원 스트리밍 서비스의 아이디어를 탐구합니다.

나에게 돈을 보여줘

프리미엄 광고가 있는 스트리밍의 시작이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긴축 재정의 현재 시대를 만나고, 오리지널 프로그램의 새로운 재무 모델을 낳는다면? 극장 영화의 모델을 반영한다면 어떨까요?

Netflix 등이 원래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지불하는 회사와 광고 수익을 나누기로 결정한 경우 어떻게됩니까?

음, 신나요? 디지털 동영상 제작자는 YouTube, Facebook 및 Snapchat의 광고 수익 분배 프로그램이 신뢰할 수 없는 수익원이 되어 제작자가 동영상에 투자할 의도가 있는 금액을 타협하는 방법에 대해 불만을 제기합니다. . 이것이 이러한 프로듀서가 Netflix, Hulu 및 HBO Max의 큰 리그에 프로젝트를 판매하고 스트리머가 많은 수표를 선불하고 커버하려고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거액의 선불금은 위협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는 30억 달러의 비용 절감을 시도하고 있으며, 개발의 동결과 HBO의 인력 절감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디즈니의 새로운 액티비스트 투자자인 써드포인트는 역시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회사에 압력을 가하고 있다. . 예를 들어 Roku는 광고를 지원하는 무료 스트리밍 TV 서비스 인 Roku Channel의 프로그램 제작 비용을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Charter는 제작비가 증가했기 때문에 원래 프로그램 사업에서 철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 다른 것입니다 : 인플레이션 상승, 금리 상승, 공급망 제약 및 Covid-19 관련 비용의 지속으로 생산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재정적 요인으로 인해 Netflix, CNN Films 등은 이미 공동 출자 프로젝트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공동 출자 모델에서는 프로젝트의 일부 권리가 프로젝트의 프로듀서로 반환될 수 있으며, 스트리밍 디스트리뷰터가 지적 재산권을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거나 영화 및 쇼를 기반으로 테마파크의 명소를 만들지 못하게 됩니다. .

“360 [degree] “콘텐츠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모든 권리를 원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협력 대출에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라고 한 엔터테인먼트 임원은 말합니다.

디지털 비디오 플랫폼이 한 것처럼 오리지널 프로그램의 수익 분배 모델을 채용함으로써 경제 모델을 좀 더 넓혀 보지 않겠습니까? 스트리머는 프로젝트 제작비를 지불하기 위해 일정 금액을 선불하고 제작 회사가 나머지를 부담하고 프로그램과 영화에 대해 실행되는 광고의 수익을 나누면 둘 다 돈을 되찾습니다.

이 모델은 디지털 비디오 플랫폼에 착상을 받았지만 영화를 모방한 것입니다. 이 모델에서 제작자는 더 낮은 선불과 교환하여 극장 티켓 판매 수익의 일부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들어오는 수익 풀을 잡고 제작의 모든 비용을 회수 할 수 있으며 모든 광고를 허용합니다. [costs] 되찾고 거기에서 공유됩니다 – 거의 오래된 연극 모델처럼.

물론 위험은 프로듀서와 스트리머가 회수하기에 충분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Facebook과 YouTube는 광고에 의해 지원되는 원래 프로그램이 재정적으로 가난한 방법을 이미 증명했습니다. 또 다른 위험은 수익 분배 모델이 잘못된 인센티브를 도입한다는 것입니다. 즉, 과도한 광고나 진정한 매력이 부족한 대중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스트리머의 광고가 있는 시청자 수를 줄이고 광고가 없는 구독자를 유사한 대상에서 멀리 할 수 ​​있습니다. 광고 없는 운임.

다시 말하지만, Netflix와 같은 주요 스트리머는 원래 프로그램의 수익 분배 모델을 채택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우선 Hulu 및 Peacock과 같은 광고를 지원하는 주요 스트리머 이미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의 1,000회 노출당 최소 3배의 비용을 청구했기 때문에 광고별로 분할되는 수익이 늘어납니다.

다시 말하지만, 제품 게재 거래를 포함하여 광고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스트리밍 소유자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비용을 줄이려고하면 그 돈을 스스로 에 저장하는 시나리오는 훨씬 더 의심스러운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들은 것

“전혀 놀라지 않는다. [Netflix has] 여기까지 걸렸다. [to formulate its advertising pitch]우리는 모두 수백만 가지가 가로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타임라인이 처음부터 매우 공격적이었음에 놀랐습니다. 그들은 Disney+를 따라 잡으려고 노력했지만 Disney에는 광고 판매 팀이 있었으며 언젠가는 광고를 허용하고자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대부분의 콘텐츠는 고유하므로 모든 것을 더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

— 에이전시 이그제큐티브

스트리밍 시청 수가 케이블 TV를 쫓는다.

2022년 7월 Nielsen의 The Gauge TV 시청률 보고서에 따르면 사람들이 TV에서 쇼와 영화를 스트리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마침내 기존 케이블 TV의 시간을 초과했습니다.

명확히 말하자면, 기존 TV는 7월에 사람들이 TV 시청에 소비한 시간의 대부분(56%)을 여전히 차지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7월은 방송의 골든 타임 쇼와 NFL 및 NBA와 같은 주요 스포츠 리그가 계절 사이에 있는 전통적인 TV 프로그램의 경우 약한 달 중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트리밍이 케이블 TV 점유율을 추월했고 Nielsen이 지난해 여름에 The Gauge 출판을 시작한 이래 브로드 캐스트 TV 점유율을 뛰어 넘는 것은 획기적인 사건입니다.

그러나 TV 시청자 전체에서 차지하는 스트리밍 점유율은 증가했지만 모든 주요 스트리머가 6월에 비해 7월로 증가한 것은 아닙니다.

YouTube는 전월 대비 0.4 포인트로 최대 증가를 기록했으며, Netflix와 Hulu는 각각 0.3 포인트 증가했습니다. 또한 Amazon 프라임 비디오 공유는 0.1포인트 상승했습니다.

대조적으로 HBO Max의 TV 시청 시간 점유율은 1.0%로 정체되었지만 Disney+는 6월 2.0%에서 7월 1.8%로 떨어졌습니다.

알아야 할 숫자

350,000: 2022년 2분기에 스트리밍 서비스에 가입하지 못한 영국 가구 수.

-1%: 2022년 2분기 선형 TV 광고 지출 감소율.

2,800만 달러: 스위스 비트와 팀버랜드는 Triller가 Versus를 인수하기 위해 아직 지불한 금액을 주장합니다.

58%: 더 비싼 광고가 없는 옵션보다 광고가 포함된 계층구조의 월별 구독 요금을 낮게 유지하려는 응답자의 비율입니다.

190만: 2022년 2분기에 유실된 텔레비전 서비스의 상위 가입자 수.

우리가 읽고 있는 것

Netflix 광고 제품이 모양입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Netflix는 계획중인 광고 제품에 대해 대행사 임원과 이야기 할 때 침묵을 유지했지만 스트리머의 iPhone 앱은 Netflix에 콩을 흘리며 광고를 지원하는 가입자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광고를 건너 뛰는 것을 차단했습니다.

바이스는 트위치에 걸립니다 :
Adweek에 따르면 Vice World News는 Twitch에서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출시했으며 워싱턴 포스트와 리카운트에 이어 Amazon이 소유한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채택한 최신 뉴스 미디어가 되었습니다.

TikTok은 구매 가능한 광고를 추가합니다.
Ad Age에 따르면 이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은 광고주의 동영상 및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사람들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하여 구매 가능한 동영상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