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카트’는 믿으면 30세

슈퍼패미콘 몇 년 후 발매된 슈퍼 마리오 카트 닌텐도의 마스코트인 마리오, 그의 형제, 친구, 그리고 적이 고카트에 탑승하여 친숙한 마리오 세계를 기반으로 하는 평평한 의사 3D 트럭을 돌아다닙니다.

무기에는 거북이 등고기, 불꽃, 바나나가 포함되어 있었다. 그들은 모두 현재의 마리오 카트 경험의 핵심이지만, 당시에는 1990 년대의 더 버튼을 누른 레이싱 게임에 비해 모든 것이 어리석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재미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카트 처음부터 4개의 컨트롤러 포트가 있는 N64 버전은 멀티플레이어 레이스와 전투를 더욱 강화하여 중요하고 상업적인 히트가 되었습니다.

닌텐도는 30년과 14개의 게임에 걸쳐 시리즈를 계속 진화시켜 다양한 차량, 부조종사, 휴대용 버전, 그리고… 많은… 트럭을 제공해 왔습니다. 이 이정표 (멋진 의도) 회사의 공식 축하는 게임의 최신 반복에 8 개의 새로운 트랙을 추가하는 것 같습니다. 마리오 카트 8 디럭스하지만, 레이서의 영향력은 콘솔을 넘어.

그것은 원격 제어 자동차, 테마 파크 놀이기구, 모바일 스핀 오프, 그리고 버섯 킹덤 레이서의 마법을 재현하려고 (그리고 실패) 위장자의 군대를 낳았습니다. Engadget의 가장 열렬한 닌텐도 게이머 중 일부는 좋아하는 마리오 카트의 순간을 상기시킵니다.

도쿄의 아케이드에서 거북이 등뼈를 던져

슈퍼 닌텐도 랜드 마리오 카트 라이드에 대해 쓰는 것이 좋았지 만 COVID-19는 방문 계획을 미쳤습니다 (물론 저널리즘의 이름으로).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버전 인 아케이드 버전의 마리오 카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귀여운 만화 핸들 뒤에 허리를 내리고 대부분의 경우 어린이를 위해 설정된 시트를 조정하고 슈퍼 현실적인 운전 경험 인 것처럼 마리오 카트를 재생합니다.

마리오 카트 아케이드 GP DX 는 실제로 마리오 카트의 세 번째 아케이드 버전이며 반다이 남코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팩맨 및 기타 타사 캐릭터. 나는 도쿄에 살았을 때 그것을 놀았다. 즉, 레이스의 발표는 마츠모토 리카가 목소리를 내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포켓몬스터 애니메이션. (예, 그것은 최고의 일본 경험이었습니다!)

이 기계는 또한 공유에 있는 레이서의 사진을 찍고 마리오 모자와 다른 아이템을 겹쳐 놓는 작은 카메라를 가지고 있었다. 귀여웠지만 바보였다. 진행 상황을 카드 시스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아케이드 컴퓨터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특히 일본에서는 그렇습니다만, 그것은 나에게는 조금 너무 심각한 것 같았습니다.나는 거기에 있었고 때때로 조금 취해 있었기 때문에 핸들 뒤에서 마리오 카트에서 친구를 치고 싶었다. 이것이 내 마리오 카트 멀리 떨어져도 집이라고 부를 수 있는 장소.하지만 아직 재생하지 않았습니다. 마리오 카트 VR. 닌텐도의 테마파크를 견학하기 위해 일본에 재방문할 때 곧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 매트 스미스, 영국 지국장

밀레니얼 세대 선배와의 전투 모드

닌텐도

마리오 카트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원작에서 인정하는 것은 조금 힘들다. 슈퍼 마리오 카트네, 저는 밀레니얼 세대입니다. 발매일에는 입수할 수 없었지만, 크리스마스까지 입수한 것은 틀림없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거의 모든 기사를 연주했지만, 대학 졸업 후 친구들과의 어리석은 싸움에 특히 좋아하는 추억이 있습니다. 마리오 카트 64 그리고 마리오 카트 더블 대시그러나, 하나의 매우 재미 있는 기능, 전투 모드 덕분에, 원래는 항상 내 마음에 특별한 위치를 차지 합니다.

나의 가장 친한 친구와 나는 수년에 걸쳐 놀라울 정도로 많은 전투 모드 경기를 치렀다. 확실히 그랑프리 모드에 손을 줬지만, 빨간 조개와 바나나 껍질로 서로의 풍선 를 나누려고 해서, 정면에서 대결하는 것은 매우 만족스러운 것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이퀄라이저였습니다. 레이스 모드에서는 적어도 어떤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전투 모드는 운이 좋으면 빨간 조개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며 가능한 한 빨리 가능한 한 많은 무기를 얻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숙련 된 레이서 일 필요는 없습니다. 운명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투 모드의 거의 완벽한 무작위는 매력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어렵습니다.

오해하지 말고 싶지만 전통적인 마리오 카트 그랑프리 레벨도 끊임없이 플레이했습니다. 유령 집의 세계는 지금도 사랑 해요. 레인보우 로드가 수년이 지난 지금도 부르는 공포는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러나 전투 모드는 포탄을 던지는 것에 집중하고 싶을 때 가장 좋은 경험이었습니다.닌텐도가 배틀 로얄 스타일의 게임에 손을 댔다고 생각하면 테트리스 99 그리고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5다음 마리오 카트에서 전투 모드를 부활시키는 절호의 기회 같다. – Nathan Ingraham, 부 편집장

무지개의 길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마리오 카트의 30 년 역사에서 수많은 웅장한 코스가 있었지만, 나에게는 서킷에서의 지위를 넘어 상승하고 다른 코스와 달리 영구적인 인상을 남긴 코스가 하나 있습니다. 레인보우 로드입니다. 그런데 순수한 게임 플레이에 관해서는 와리오 스타디움, 베이비 파크, 쿠퍼 트루파 비치 등 보다 즐겁고 매력적인 레이스웨이가 많이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그리고 얻은 유일한 버전의 레인보우로드가 원래 버전이었다면 마리오 카트 SNES에서는 이것이 약간 거칠고 검소한 사건이었지만 아마도이 스 니펫을 전혀 만들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닌텐도가 레인보우 로드를 재현했을 때 마리오 카트 64, 트럭은 경주 이상이되었습니다. 그것은 축하였습니다.추가된 고도와 감소된 중력으로 롤러코스터에 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네온 라이트와 같은 스타일의 이전 마리오 게임에서 익숙한 얼굴이 삽입되어 차가운 검은 허공에 따뜻함이 생기면 그리고 사운드 트랙이 있습니다 (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정말 노래의 정의를 수행합니다) : 신디 기타와 믹스 된 장난기있는 목관 악기가 특징이며 포인트로 달래는 것 물건에서 활기찬 물건과 거의 멜랑콜리 물건으로 매끄럽게 마이그레이션. 마리오 카트 64 테크니 컬러 꿈의 드라이브, 닌텐도의 전당, 승리의 랩의 일부입니다. – 샘 러더퍼드, 수석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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