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이 재편됨에 따라 마케팅 담당자는 플랫폼을 차별화하기 위해 증강 현실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Snap에게는 약간 유령 같은 주였습니다.

화요일에 회사는 최고 사업 책임자 제레미 고먼과 판매 담당 부사장 피터 네일러의 두 명의 최고 광고 임원을 잃었다. (둘 다 광고 업계의 중요한 인물이었으며 지난 몇 년 동안 Snap의 성장에 기여해 왔습니다.)

수요일, 회사는 보다 광범위한 기업 개편의 일환으로 직원의 20%(현재 직원 6,400명 중 약 1,200명)의 임시 해고를 발표했습니다. 다른 변경에는 자동 비행 카메라 드론 Pixy, 소셜 맵 앱 Zenly, 음악 중심 플랫폼 Voisey 등의 새로운 독립 실행형 앱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젝트 선반이 포함됩니다. 스냅은 또한 스냅 원본의 새로운 콘텐츠 제작을 중지하지만 기존 쇼를 유지하고 미니 및 게임 제품을 투자를 줄이고 유지 보수 모드로 전환합니다.

Snap의 대규모 구조조정에도 불구하고 마케팅 담당자는 회사가 증강 현실과 같은 주요 차별화 요인에 소셜 플랫폼에 초점을 맞출 기회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계획의 일부인 것 같습니다.

Snap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Evan Spiegel은 이번 주 직원들에 대한 메모에서 통합은 “커뮤니티 성장, 수익 성장, 증강 현실”이라는 세 가지 핵심 분야에 다시 초점을 맞추려는 시도라고 말합니다. 네. (Snap은 2022년 2분기와 비교하여 구조조정에 의한 총 절약액이 약 5억 달러가 될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변화의 일환으로 회사는 많은 임원을 승진시켰습니다. 아마존에서 10년 가까이 근무한 뒤 6년 전에 입사한 제리 헌터는 엔지니어링 담당 상급 부사장으로부터 최고 집행 책임자로 승진했다. Snap의 EMEA에 대한 노력을 이끄는 Ronan Harris도 Google에서 참여합니다. Google은 바이스 프레지던트였으며 영국과 아일랜드의 경영 이사로 일했습니다.

“제리의 승진은 단기 실행 개선과 장기 혁신의 속도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는다”고 슈피겔은 썼다.

수년 동안 Snap은 내부 활동과 제작자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증강 현실 렌즈의 사용을 개척해 왔습니다. 광고 대행사 인 Barbarian Group의 CEO 인 Steven Moy에 따르면 Snapchat의 증강 현실 기능은 “메타 버스의 1.1과 같은 것”이며 브랜드가 소셜 커머스를 넘어 가상 현실로 전환함에 따라 테스트된 기능이며 Snapchat은 더욱 매력적입니다.

“이것은 입문 수준의 메타 버스와 같습니다.”라고 Moy는 말합니다. “Decentraland나, 아직 조금 어색한 메타버스 체험의 대부분에 발을 옮길 필요는 없습니다.”

일부 광고 담당 간부는 증강 현실 및 기타 포맷을 위한 신제품을 신속하게 실험해 전개하는 Snap의 능력에 의해 컨텐츠로 혁신을 추진하는데 보다 큰 역할을 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지적 (그것은 또한 다른 소셜 네트워크가 펼쳐지는 클론 전쟁에서 우위를 차지합니다. 신속하게 혁신하고 다양화합니다.”

“그들이 가치를 제공하고 침투 할 수있는 이러한 주머니를 조사하려고하기 위해 그들은 많은 일을했다”고 반포드는 말했다. 결국 게임에서 벗어나거나 관련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제품 개발 팀은 탁월합니다.

Forrester의 프린시펄 분석가인 Kelsey Chickering은 Snap은 증강 현실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갖춘 업계의 선두 주자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TikTok의 “중독성”에 대해 갈 수 없으며 “같은 마법을 포착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Forrester의 2022 Media and Marketing Benchmark 조사에 따르면 18-25세의 미국 온라인 성인의 42%가 TikTok이 “중독성” 플랫폼이라고 생각한다고 대답했지만 Snapchat에 대해서도 동일 말한 것은 21%에 불과했습니다.

“광고주는 메타처럼 “항상 켜짐”의 소셜 미디어 예산으로 Snapchat을 향한 것이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Snapchat은 계절별 또는 빅 이벤트를 기반으로 한 활성화에 가장 적합한 채널이며 미디어 플랜의 ‘있는 동안 편리한’광고 항목입니다. 마케터가 활동하는 경제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마케터는 Snapchat과 같은 플랫폼을 떠나 입증된 근면한 채널에 집중하게 됩니다. “

Snap의 최근 고전에도 불구하고 일부 마케팅 담당자는 플랫폼에서 본 결과를 칭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New Balance의 CMO인 Chris Davis는 New Balance의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 미국은 여전히 ​​최고 플랫폼이라고 말합니다. 광고 비용 효율성과 노출에 대해이 플랫폼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를 능가하고 있으며, 특히 퍼널 마케팅이 낮다고 그는 말했다. 지난해 Snap의 신기술 베타 테스트 파트너인 New Balance는 NBA 스타인 Kawhi Leonard가 출연하는 증강 현실 캠페인을 만들고 Jolly Rancher와 협업한 한정판 운동화를 출시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730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도달했으며 25만 명이 브랜드 웹 사이트를 방문했습니다.

“그들의 팀은 과거의 AR 활성화로 대표되는 것처럼 우리를 새로운 이니셔티브와 기술에 통합하기를 열망합니다.”라고 Davis는 말합니다. “이런 런치에서도 브랜드의 호감도가 향상되고 있습니다.”

The Hershey Company의 미디어 분석, 데이터 및 기술 책임자 인 Vinny Rinaldi는 Snapchat이 여전히 “플랫폼에서 소비 한 엄청난 수의 안구와 시간”으로 계속 도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구매 행동이 변화하는 시대부터 초콜릿 회사 마케팅은 플랫폼에서 계속 효과적입니다.

“나는 스냅이 어떤 형태이든 운명에 있다고 말하지 않는다”고 리날디는 말했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시장의 역학을 바탕으로 애드테크의 역풍은 현실적이며, 고용의 동결과 기업의 일시적 해고를 볼 수 있지만, 이들 기업의 대부분은 원래 시장에 근거로 과대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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