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nite가 드래곤 볼 Z의 확장 르네상스에 어떻게 맞는지

Fortnite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가장 몰입형 디지털 스턴트를 테스트하는 장소입니다.

드래곤 볼 슈퍼 : 슈퍼 히어로의 영어 초연 뒤에있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물어보십시오.인기 영화의 최신작에 대한 지지를 모으기 위해 프랜차이즈, 토에이 애니메이션은 에픽게임즈로 바뀌 두 프랜차이즈 팬들이 오랫동안 꿈꿔왔던 크로스 오버 포트 나이트. 그러나 최종 결과는 확실히 그들의 높은 기대에도 반대합니다.

에픽 게임즈 제공

확실히, 이러한 파트너십을 정의하는 정상적인 표면 기능이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애니메이션의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합니다. 캐릭터는 의도된 것처럼 보이지만 본래의 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이는 8월 18일부터 30일 사이에 이루어진 이 최신 브랜드 통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애니메이션 주인공 Goku가 사용하는 ‘님버스 클라우드’에서 포트 나이트 아레나를 날아 다닐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의 특징적인 움직임인 ‘카메하메 파’를 다른 플레이어에 대한 무기로 사용해야 했다. 조합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특정 과제를 완료하면 보상 잠금이 해제 될 수 있습니다.

양사는 우주가 “팬의 새로운 세그먼트”를 창출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토에이 애니메이션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리사 야마토야 씨는 “카메하메 파도를 포함한 프랜차이즈의 가장 상징적인 요소 중 일부를 소개하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모두 플레이어가 새로운 영화 프로모션임을 잊을 정도로 몰입형이 되도록 설계된 양방향 레벨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것은 굶주린 새로운 시청자 앞에서 IP를 얻으려는 브랜드에게 어려운 작업입니다. 양사 간의 정확한 금전적 합의는 명확하지 않다.

Epic Games는 이러한 유형의 파트너십에 대해 브랜드에 직접 청구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수익 분배의 일부를 받기 때문에이 거래는 Epic 측면에서 큰 이익을 창출합니다.

“이것은 광고처럼 보이지만 광고처럼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마치 이야기의 일부가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Ming Gianotti는 말합니다. “브랜드와의 상호 작용이 어떤 것인지 알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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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근법은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미국의 흥행 수입으로 10일 동안 3,080만 달러 이상을 벌어, 지금까지의 애니메이션 릴리스의 톱 5에 랭크 했습니다.

현재 Epic Games는 Fortnite Creative를 사용하는 독립적인 제작자보다 더 많은 도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rtnite Creative의 빌드 옵션은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현재는 메인 배틀 로얄 모드에서 브랜드 경험이 제공하는 것과 비교하면 뒤떨어집니다.

“현재 메인 게임은 최상위 파트너십과 주요 브랜드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크기면에서 포트 나이트와 동일합니다.” 퍼블리셔와 협력하는 마케팅 에이전시인 Trailer Park Group의 Fortnite Creative에 대해 컨설팅하는 Anne-Margot Rodde는 말합니다.

Fortnite의 배틀 로얄 모드는 현재 플레이어와 광고주 모두에게 주요 매력이지만 향후 10년 이내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실, 드래곤 볼 슈퍼와 같은 파트너십은 브랜드를 홍보 할뿐만 아니라 문제의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도 목표로합니다. 포트 나이트. 최근 Destiny 2 캐릭터 및 NFL 쿼터백 패트릭 마홈즈와 같은 배틀 로얄 모드에서 새로운 브랜드 활성화가 발생할 때마다 소셜 미디어에 해당 캐릭터의 수천 개의 비디오가 표시됩니다. 카메하메 웨이브 비디오는 협업이 시작된 지 불과 몇 시간 후에 문화적인 터치 포인트를 만들었습니다.

당연히, Epic은 이러한 파트너십이 어떻게 실현되는지 주장하게 되었고, 개발자는 실수로 협력하기 어렵다는 평판을 확립했습니다. 모든 유형, 모양 및 크기의 다양한 브랜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기업과 제휴하는지에 대해 매우 시끄 럽습니다. 자신의 시장에 진출하려고합니다. Fortnite 배틀 로얄에 등장하는 것은 모든 브랜드가 게임에서 가장 큰 시청자 중 한 명에게 호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Media.Monks의 혁신 담당 수석 부사장 인 Lewis Smithingham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팝업을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테마 파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낯선 방법으로 들어오면 사람들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끔찍한 일을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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