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로 돌아가? Switch는 RPG를 이용한 미래의 목적지입니다 – TechCrunch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면 학생들의 새로운 코호트는 곧 논문을 쓰거나 자고 있던 강의를 보는 것을 피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일반적으로 시간을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낭비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다행히, Switch는 현재 다양한 RPG 타임 싱크의 절대 보고입니다.

과제를 조금 더 늘리려고 할 때 (예 : 80 시간에서 100 시간 이상), 오래되었지만 스위치를 뻗은 낙원으로 만드는 최신 게임을 살펴보십시오. 생강.

제노 블레이드 3

이미지 크레딧: 닌텐도/모노리스 소프트

이 시리즈의 첫 작품에 그다지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기본적으로 두 번째 과잉 애니메이션에 열중한 사람으로서 (원신 임팩트 플레이어로서 이것을 말합니다), 나는 Xenoblade Chronicles에 그다지 흥분하고 있다 말할 수 없습니다. 3. 하지만 이 게임에는 빠져 있고 오랫동안 빠져 있었습니다.

꽤 MMO와 같은 전투와 아마 Horizon : Forbidden West 이외의 어떤 게임보다 많은 시스템을 갖춘 대규모 오픈 월드 RPG 인 XC3는 처음부터 압도적이며 수십 시간 동안 새로운 물건을 쌓아 계속. 차이점은 많은 것이 선택적이며, 간소화되거나 실수가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즉, 쌓여 있습니다. 기회 관여하지 않는 경우의 함정이 아닙니다.

개발자 Monolith Soft는 분명히 Switch를 절대적인 한계까지 끌어 올리고 있으며, 데뷔 시에는 조금 시대에 늦었던 5년 전의 하드웨어에서 플레이하고 있다는 것을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픈 월드의 동료들과 비교하면 확실히 충실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그것이 중요하다면 잘 작동하지 않을까 걱정합니다. 차세대가 아닙니다.

그러나 이 게임의 진정한 주인공은 캐릭터, 각본, 그리고 이야기입니다. 당신이 통제하는 반역자들의 모임 팀은 일반적이거나 트로피가 아닐까 걱정했지만, 실제로는 훌륭하고 정말 재미 있고 현실적이며 이야기는 설득력 있고 복잡합니다.그리고 매우 길다. 사물의 최대주의적인 성격을 받아들이고 흐름에 몸을 맡기면 곧 나의 방식에 열중할 것이다. (단, 전투 중 짖는 소리에 압도되지 않도록 언어를 일본어로 변경하십시오.)

삼각 전략

이미지 크레딧: 닌텐도/스퀘어 에닉스

아름답지만 조금 지루한 Octopath Traveler 제작자의 Triangle Strategy (그 전신인 작업중인 타이틀과 마찬가지로)는 아름다운 「HD-2D」의 외관을 긴 스토리 중시의 전술 RPG에 가져옵니다.

세 나라가 소금과 철을 둘러싼 전쟁 (솔티론 전쟁이라고 함)을 거쳐 불안한 평화를 쌓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라이벌 나라의 한 공주와 결혼하기로 약속 된 귀족 집의 후예를 연기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모두 서둘러 지옥에 빠지면 곧 하이스테이크스의 군사적 및 정치적 게임이 될 것이라고 듣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결정의 결과는 상당히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저는 이 게임의 스토리와 라이팅의 질에도 매우 감명했습니다. 에서 분할됩니다. 당신의 시간은 긴 – 솔직히 말하면 매우 긴 – 풀 보이스 컷 장면 (언어를 일본어로 전환하십시오, 믿으십시오)과 그리드 기반 전투 사이에서 많거나 적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수십 시간이 걸렸지만 끝까지 즐겼지만 다시 플레이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Fire Emblem: Three Houses와는 달리 스토리라인은 매번 거의 동일합니다. 이것은 거의 매일 밤 다양한 섹션에 대해 생각하면서 1 시간의 “에피소드”에 앉아있었습니다.

파이어 엠블렘 세 가지 희망

이미지 크레딧: 닌텐도

『파이어 엠블렘 풍화 유키즈키』는 좋아하지만 전투와는 조금 분리되어 있다고 느꼈다면 『쓰리 호프스』는 딱 맞습니다.

상징적인 전술 JRPG 시리즈를 ‘무쌍’ 장르에 전용해 수백 명의 병사를 공중으로 날려 버리는 전투는 놀랍게도 성공하고 있습니다. Three Houses를 이렇게 풍부한 체험으로 한 사교 및 기타 RPG 메카닉스의 레벨이 부족하고, 스토리도 그다지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좋아하는 학생 병사를 조작해 적군에게 전능의 파괴를 가져올 수 있다 수 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겁습니다.

같은 종류의 것을 여러 번 반복하게 되기 때문에, 순간적인 액션은 조금 머리가 이상하다고 느끼지만, 그 위에 있는 전략의 층이 일을 신선하게 유지합니다. 확실히, 어쨌든 페트라로 모두 쪼개지겠지만 누가 그녀를 백업합니까? 당신의 도움없이 누가 심각한 병목 현상을 해결할 수 있다고 믿습니까? 어떻게 공격하고 예기치 않은 상황에 대비해야합니까?

Three Hopes는 파워 판타지이며 난이도는 신중하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난이도를 높이고 싶지 않는 한 보람을 느끼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1시간의 존아웃에 최적인 방법인 것을 알았습니다. 언제든지 다른 임무를 수행하여 라인을 넘어 유닛을 새로운 클래스에 배치하거나 추가 재료를 얻고 시설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원래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먼저 플레이하세요.

페르소나 5 스트라이커스

이미지 크레딧: 아틀라스

파이어 엠블렘 : 3 호프스와 매우 비슷한 페르소나 5 스트라이커는 P5 턴 전투를 매우 매력적인 액션 패키지로 결합합니다. 나는 이것에 조금 들어갔고, 몇몇 다른 게임을 검토하기 위해 멈추어야했지만, 놀라운 RPG의 힘으로 현금을 얻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뛰어난 것이 이미 분명했던 것은 몇 가지 임무였습니다. 제목은 그 자체이며 복잡합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직접적인 속편이므로, 이것을 플레이하기 전에 페르소나 5를 플레이하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길기 때문에 일정을 지우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PS4와 Steam에도 있습니다, 참고까지.)

다른 페르소나 게임도 스위치에 등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개인적으로 P3P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 인생의 나머지 달이 있습니다.

라이브 어 라이브

이미지 크레딧: 닌텐도

일본 국외에서는 거의 플레이되지 않은 16 비트 클래식의 「HD-2D」리메이크(감독의 대히트작, 크로노 트리거의 앞에 등장). Final Fantasy Pixel Remaster 시리즈처럼. CT와 FFVI가 SNES JPRG의 현재 챔피언의 자리를 빼앗는 것은 아마 없을 것입니다. 당시 미국의 소비에는 아마도 이상했기 때문에 아마 지금은 딱 좋다는 것입니다. 더운 것입니다.

미래:

택틱스 오우거 리마스터

이미지 크레딧: 스퀘어 에닉스

Tactics Ogre는 이상한 이름을 가질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탁월한 원본으로 Final Fantasy Tactics와 왕위를 공유하고 전술 게임의 할아버지로 간주됩니다. 이 게임의 장점은 수년에 걸쳐 증명되어 왔지만, 나는 한 번도 플레이 한 적이 없습니다. 불행히도 최고의 버전은 불운한 PSP에있었습니다.

이 게임에 대해 좋은 일만 들었는데, 이 장르의 기원에 대해 궁금합니다. 이것이 게시되면 1~2주에 걸쳐 작업을 진행합니다.

디오필드 크로니클

이미지 크레딧: 스퀘어 에닉스

전술 장르의 또 다른 세미 실시간 테이크, 이것은 더 자유로운 형태의 전투 게임이며 그리드도 회전도 없습니다. 그게 실시간 전략이 아니야? 어쩌면 … 조금 … 하지만 어쩌면 그렇지 않습니다. FFT 및 Tactics Ogre와 같은 장르에서 차용한 스타일과 초점을 갖춘 Diofield는 플레이어가 조금 더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신선한 테이크처럼 보입니다. 사용 가능한 데모가 있지만 평소와 마찬가지로 예상 할 수있는 것 중 일부만 제공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길어질 것이라고 믿는 것이 좋습니다!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영원히. 이미지 크레딧: 닌텐도

최신 메인 라인 포켓몬 게임은 이번 겨울에 히트하려고합니다. 그들이 다소 압도적 인 칼 / 방패와 놀랍게도 뛰어난 전설적인 아르세우스에 어떻게 쌓이는지 살펴 보겠지만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그들을 구입합니다. 그러나 바퀴를 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달리는 포켓몬의 노출은이 시리즈의 반복이 게임 괴물의 A 팀에 의한 것이 아니라는 우려를 일으켰습니다. 갖다 A 팀.

내가 아는 것은 그 Quaxly 나에게주세요! 내 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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