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콘텐츠 및 오디오를 홍보하는 새로운 방법에 대한 Bose CMO

어제, 오디오의 두 가지 주요 브랜드가 별도의 해안에서 경쟁하는 제품을 발표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쿠퍼티노에서 Apple은 AirPods Pro의 2세대를 데뷔했습니다. 뉴욕시에서 Bose는 새로운 QuietComfort EarBuds 2를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두 헤드폰 이야기에서 후자는 다른 유형의 기술을 만드는 것에 신경 쓰지 않고 음악의 첫 번째 부분에 중점을 둡니다.

Bose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Jim Mollica는 미국 DIGIDAY의 취재에 대해 “상황을 보면 TV, 노트북, 전화, TV 프로그램, 음악 플랫폼, 광고 네트워크를 만들고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기술의 거인이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우리는 음악을 위한 제품과 경험만을 만들 것입니다.”

Mollica는 결코 Apple의 이름을 건드리지 않았지만 어제 오후 인터뷰에서 그는 EarBuds II를 판매하는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고 음악이 사람들의 삶에 통합되는 다양한 방법을 강조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목표로한다고 말했다.

이 대화는 간결함과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무엇이 ​​필요합니까?

유료 광고는 마케팅 전반에 걸쳐 여전히 그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이 할 일이나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하고 참여하는 방법의 주요 요소가 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모두 광고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스트리밍하고 DVR을하고 있습니다 – 당신은 온라인으로 광고를 건너 뛰고 그들을 차단하고 다른 모든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훨씬 더 어려운 환경으로 이어지므로 연결하기 위한 다양한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유기적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많은 광고주는 애플이 변경한 사항과 다양한 새로운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법으로 인해 잠재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Bose에게 어려움이 있었습니까? 콘텐츠 전략의 일부는 그것을 보완했습니까?

나는 이것을 퍼블리셔처럼 생각하고, 우리가 이것에 사용하는 필터는 음악과 음악과 소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작년에 우리는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전통적인 데모와는 달리 50 개의 다른 세그먼트가 행동 및 사이코 그래픽과 관련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 사람들을보고 그들이 무엇을 생각하고 어떻게 행동하는지입니다. 이러한 콘텐츠 트랙은 당신과 나에게 매우 다른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런 종류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힘든 작업입니다. 우리는 일부가 사내이고 일부는 일주일에 아마도 250개의 다른 콘텐츠를 제작했던 에이전시와는 다른 제작 회사와 함께 스튜디오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종류의 모델입니다. 모든 것이 뛰어난 텔레비전 스팟처럼 정교한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시청자에게 매우 우수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페이드 미디어와 유기농 미디어의 비율은 얼마입니까?

어느 정도 일관성을 갖고 싶어 [ad] 일정 기간 보냅니다. 긴 휴식을 취하거나 중간 정도의 휴식을 취하면 관련 포인트로 돌아가는 데 훨씬 더 오래 걸립니다. 진입을 강화하는 움직임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최신 캠페인에서는 매우 오랫동안 가장 큰 미디어 푸시가 발생합니다. 그것은 일종의 포괄적인 존재입니다.

내 관점에서 콘텐츠를 만드는 경우 콘텐츠를 보기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중요합니다. 특대의 영향력이나 문화적 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NFL 시즌이 시작될 무렵에는 특정 운동 선수를 중심으로 한 음악 스포츠와 같은 대규모 콘텐츠를 만들고 지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많은 청중을 유치하면 거기에 큰 결합 조직이 있습니다.

마케팅 통찰력에 대한 귀하의 조사 결과는 Bose의 제품 개발 전략에 어떻게 반영 되었습니까?

우리는 사람들의 삶에서 음악이 수행하는 역할, 즉 음악이 일상적으로 어떻게 나타나는지 조사했기 때문에 발생하는 모든 듣기의 순간을 만들었습니다. 의 다양한 순간에 사용 하는 제품의 종류를 보기 시작 했다. 예를 들어 휴대용 스피커(Bluetooth 스피커)로서 사람들이 실제로 공원이나 바다 등의 장소에 나가서 그 스피커를 놓고 파티나 친구와의 모임에 사용하는 시간의 길이를 인식했습니다. 그리고 가족은 매우 드뭅니다. 그러나 그것은 대규모 야심 찬 사용 사례가되고 사람들은 실제로 그것을 염두에두고 제품을 구입합니다. 그 순간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제품 개발로 이어집니다. 또한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도 변경됩니다.

오디오 하드웨어 공간에서 많은 경쟁이 라이프 스타일 마케팅에 중점을 둔 것 같습니다. 핵심 오디오 매니아를 넘어 확장하려고합니까?

라이프 스타일과 음악을 분리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패션 위크처럼 예술처럼 라이프 스타일과 음악이 얽혀 있습니다. 음악은 문화를 움직이기 때문에 이것을 분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음악은 문화에 의해 정의됩니다. 그 순간의 사건으로부터 음악이 태어납니다. 그들이 그들을 아티스트라고 부르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이 공예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의 요소와 놀라운 일을 하기 위한 영감과 사운드트랙을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퍼집니다.

모두가 비디오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아마도 오디오를위한 흰색 공간이있는 것 같습니다.

YouTube의 음악은 여전히 ​​비디오 중심이며 오디오는 오버레이뿐이기 때문에 말하는 것은 이상하죠? 그러면 음질이 폭발적으로 향상되고 어떤 시점에서 단순한 것이 아니라 사람들, 맛 메이커, 개인에 의한 보다 개인적인 큐레이션의 여지가 태어날 것입니다. [artificial intelligence]…이 오디오의 르네상스가 계속 확대되는 것을 보면 시청자가 계속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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