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name Red는 Assassin’s Creed 프랜차이즈를 봉건 시대의 일본에 제공합니다.

Assassin’s Creed 팬들이 수년 동안 기다리고 있던 게임이 마침내 등장합니다. 토요일 Ubisoft Forward 이벤트에서 게시자는 봉건 시대의 일본을 무대로 한 시리즈의 새로운 항목 인 Codename Red를 밝혔습니다. 프랜차이즈 헤드의 Marc-Alexis Côté는 Red를 Ubisoft 오픈 월드 시리즈의 “다음 프리미엄 타이틀”이라고 부르며 Ubisoft Quebec이 프로젝트 작업을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디세이 내년부터 미라지.

Cote는 또한 Codename Hexe의 티저를 공유하고 “매우 다른 유형의 어쌔신 크리드 게임”이라고 불렀습니다. 시리즈를 처음 제작한 스튜디오인 Ubisoft Montreal은 Clint Hocking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프로젝트 개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호킹은 일반적인 이름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는 아마 Ubisoft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디자이너 중 하나입니다. 스프린터 셀: 혼돈 이론 그리고 파크라이 2.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블룸버그의 제이슨 샤이어, 게임은 신성 로마 제국의 후기에 설정되었습니다.

두 게임 모두 아직 출시일은 없지만 Ubisoft는 “게임 자체가 아니라 시리즈에 대한 단일 진입 점”이라는 서비스 인 Infinity와 통합한다고 Ubisoft는 말합니다. Ubisoft는 Infinity가 무엇을 포함하는지 궁금했지만 Côté는 회사가 허브에서 독립형 멀티 플레이어 경험을 만들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Engadget이 권장하는 모든 제품은 모회사와 별도의 편집 팀에서 선택합니다. 일부 스토리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 중 하나를 구입하면 제휴 커미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가격은 공개 시간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