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바이잉 브리핑 : 독감이 미디어 에이전시의 새로운 파워 브로커가 된 경위

독감은 조용히 미디어의 새로운 파워 브로커가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및 라이브 스트림 플랫폼을 통해 이러한 콘텐츠 제작자는 음식, 스포츠, 스킨케어, 게임 등 문화 대사가 되었습니다. 일부 인플루언서는 영화 제작, 제품 스폰서, 매장 오픈, 독자적인 브랜드 출시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미디어 에이전시는 이러한 형식의 마케팅의 발전에 대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셜 전략 및 콘텐츠 책임자인 Geoff Gates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보트 하우스 그룹에서.

그리고이 비즈니스의 성장은 폭발적이며 투자자, 브랜드 및 에이전시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제품과 메시지를 푸시하기 위해 인플루언서를 채택해야합니다. 라고 생각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 인플루언서 마케팅 보고서의 현재 상황에 따르면 올해 75% 이상의 마케터가 독감 마케팅에 예산을 할당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업계는 2022년에 약 164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심리학을 밝히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인”클라우드의 일부가 되고 싶거나 적어도 그렇게 느끼고 싶습니다. 그리고 누구나 무엇을 팔로우할지에 대한 엄선된 선택을 함으로써 사람들이 통제하고 있다는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및 브랜드와 협력하는 에이전시인 Boost PR의 설립자인 Kiara McKinney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사람들은 녹아내고 싶은 영향력을 요구하고 있다.”

Computers in Human Behavior 저널의 작년 조사에 따르면 소셜 독감이 가장 영향을 미치는 것은 궁극적으로 권장 제품을 구입할 청년 추종자입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16세에서 25세 사이의 사람들은 인플루언서를 동료로 ‘존경’하고 강하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즐겁게하고 싶지만 사실은 그들처럼되고 싶습니다. 사람들이 “The Real Housewives”를 보는 것과 같은 이유입니다.”라고 McKinney는 말했습니다.

에이전시의 역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과 서비스가 급속히 성장함에 따라 에이전시도 변화하는 시장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에 따르면 2021년 독감 마케팅 플랫폼은 8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사실, 이 창조자의 성장을 이끌기 위해 에이전시가 그 어느 때보다도 필요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복서이자 인플루언서이기도 한 제이크 폴이 주요 투자자인 게임 플랫폼 Mech.com의 COO인 카일 클레머는 에이전시는 인플루언서의 팔로우와 참여를 검증하고 인플루언서가 질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경영진과 협력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공간의 거울에 많은 연기가 있기 때문에 독립적으로 검증 할 수있는 타사는 거대합니다. 문제입니다.”라고 Klemmer는 말합니다.

MMI 에이전시의 커뮤니케이션 담당 수석 부사장 겸 인플루언서인 제이 파웰은 이 파트너십이 에이전시에게 잘 작동한다고 DIGIDAY에 말했다. 브랜드의 더 큰 캠페인에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통합하는 에이전시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캠페인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싸워야 할 시대가 지나갔기 때문에 에이전시는 현재 적절한 파트너를 파악하는 데 특화된 팀을 정기적으로 설립하고 있습니다.” 는 말합니다.

Modifly의 CEO 인 Elijah Schneider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미디어보다 크리에이티브 예산의 또 다른 항목”이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Modifly는 grin.co와 같은 플랫폼을 활용하여 수백 명의 인플루언서를 찾고 클라이언트를 타겟팅합니다. 이것은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는 방법과 유사하다고 Schneider는 말합니다. 브랜드는 콘텐츠 배포보다 콘텐츠 제작에 인플루언서를 참여시키는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새로운 파워 역학

사람들이 소셜 앱에 놀라울 정도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현재, 독감과 팔로워를 쇼핑객으로 바꿀 수 있는 가능성은 커지고 있습니다. Meta에서 유출한 데이터에 따르면 사용자는 하루에 1,760만 시간, 플랫폼의 최신 단편 동영상인 Instagram Reels를 시청하고 있는 반면, 라이벌 플랫폼인 TikTok에서는 무려 1억 9,780만 시간을 지출 중입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인 Tagger Media의 CEO인 Pete Kennedy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래서 강한 존재감을 가져야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광고를 구입해야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적절한 사람들 앞에 나와 소비자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인플루언서를 사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Influencer Marketing Hub에 따르면 2025년까지 소셜 커머스는 모든 전자상거래 지출의 17%를 차지할 수 있으며 2022년 소셜 커머스의 예상 매출은 9,580억 달러입니다. 인플루언서가 달성 할 수있는 규모는 기술과 할리우드의 풍부한 자금을 따라 잡는 데 도움이됩니다.

작년 10월의 한 행사에서 중국의 두 명의 인기 라이브 스트림 크리에이터 Li Jiaqi와 Viya가 30억 달러 상당의 상품을 판매했습니다. 이는 Amazon의 하루 평균 매출의 거의 3배입니다. 오랜 YouTuber인 MrBeast가 Virtual Dining Concepts와 함께 햄버거 조인트를 오픈했을 때, 뉴저지의 쇼핑몰에 10,000명이 모여 맛을 보았습니다.

인플루언서 에이전시인 콜로사르 인플루엔스 리미티드의 이사인 크리스천 스타트는 “미스터 비스트 버거스의 레스토랑 중 하나로 하루에 가장 많은 햄버거를 판매한 세계 기록을 꺾은 미스터 · 야수를보십시오. “그는 MrBeast Burgers, 상품, Feastables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chocolates] – 그리고 그것은 그의 다양한 자선 사업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소규모 인플루언서, 특히 중소규모 브랜드에도 큰 가치가 있다고 말합니다. 크리에이터는 사람들에게 지갑을 열도록 설득하기 위해 수백만 명의 추종자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디지털 에이전시인 Haute In Texas의 CEO인 Aquila Mendez-Valdez는 진정한 추종자와 고품질 콘텐츠와의 참여를 높이는 것이 허영심의 지표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말합니다.

“특히 현지 잠재고객에게 도달하려는 브랜드의 경우 주로 타겟 시장에 있는 15,000명의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는 전국에 100,000명의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보다 훨씬 강력하다”고 Mendez- Valdez는 말합니다.

Instagram + TikTok 표현

소셜 앱은 강력한 독감을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기술의 거인은 독점적 인 콘텐츠와 사용자를 얻는 방법으로 인센티브와 자금 프로그램으로 크리에이터를 둘러싸고 경쟁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엔서로 가득 채워지는 것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TikTok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플랫폼으로 밀어 올려지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10 억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자랑합니다. 많은 제작자의 경우 Instagram은 상거래의 비즈니스 측면으로 작동하며 TikTok은 팔로어를 구축하는 곳입니다. 또한 알고리즘은 참여도가 높은 게시물을 홍보하기 때문에 누구나 피드 상단에 설 수 있습니다.

“TikTok은 독감 게임을 완전히 뒤집었습니다. 깨끗한 사진과 선별 된 판매 피드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Mendez-Valdez는 말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많은 업계가 마케팅 모델을 변경하고 있다고 Klemmers는 덧붙였다. 현재 매크로 및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는 브랜드 콘텐츠와 상거래를 모두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브랜드가 거의 밤새 획득 할 수있는 노출 수준을 증폭 시켰습니다. 동시에 비즈니스와 소비자 모두에게 서로 유리한 관계를 맺었습니다.”라고 Mech.com의 Klemmer는 말합니다. 있습니다.

컨트롤과 서바이벌 이야기로 돌아가면 소비자가 소셜 미디어 옵션을 사용하면 컨트롤의 감각을 얻는 것이 아닙니다. 독감은 순간적으로 감각을 일으키는 힘을 얻습니다. 시작은 이렇게 말합니다. 여기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결국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개인이 미디어에서 자신의 운명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숫자로 색으로 구분

사람들은 여전히 ​​메타버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4700만 트윗 조사한 500명의 미국 소비자많은 사람들이 Web3 (분산 인터넷) 기술에 회의적 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같은 거인은 개인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증가에 대한 우려에서 왔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기회가 확대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 Web3에 익숙한 사람은 25세에서 44세가 많으며 소셜 리스닝 조사에서는 16세에서 34세가 가장 두드러집니다. 젊은 세대는 Web3에 관심이 있지만, 노인층은 더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으며 브랜드에 이상적인 목표입니다.
  • Web3 서비스에 돈을 소비하는 소비자 중, 69%가 $50에서 $200 사이에서 소비메타버스에 참가한 사람들 중 31%가 브랜드와 상호작용한 적이 있다고 71%가 상품을 구입했습니다.
  • 채용에는 시간이 걸리고 기업은 신뢰를 받아야 합니다. 지금, 3분의 1 미만 의 소비자가 메타버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참여하지 않기로 선택한 사람의 10%는 개인 정보와 개인 데이터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륙 및 착륙

  • 퍼블리시스 그룹 회장 겸 CEO에 재임 아서 사동 게다가 4년 동안 그는 4명의 임원을 즉시 선택하고 그에게 보고하는 관리 조직을 형성했습니다. Publicis Groupe의 최고 전략 책임자 인 Carla Serrano. 퓌브리시스 그룹 프랑스의 프레지던트, 아가테 부스케. Publicis Sapient의 CEO인 Nigel Vaz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호라이즌 미디어 는 미디어 에이전시의 데이터 플랫폼인 blu에 구매 기반 데이터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Catalina를 선택했습니다. 이 데이터는 Hershey’s를 포함한 Horizon CPG 클라이언트에 사용됩니다. Hershey’s의 미디어 업무는 작년에 획득한 것입니다.
  • 옴니콤 미디어 그룹 (OMG) 북미의 CEO 랄프 팔드가 지명되었습니다. 크리스토퍼 스탠거 Hearts & Science 부서의 미국 CEO로 그의 이전 게시물에 그의 후임으로.그 후 스탠거가 승격 다나 바질 클라이언트 솔루션 담당 이사 이사에서 COO로.
  • 어머니 미디어 런던에 기반을 둔 프로그래매틱 분석 플랫폼 Fenestra와 협력하여 고객이 전체 디지털 공급망의 투명성을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도구는 돈이 어디로 가는지 파악하고 성능을 측정하며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모니터링합니다.
  • 그룹 엠에이전시 마인드 쉐어 영국 검색 인텔리전스 플랫폼 Captify와 제휴하여 데이터 중심 검색 캠페인을 만들고 Mindshare 고객인 Old El Paso(General Mills 브랜드)를 멕시코 요리 관련 용어를 검색한 잠재고객 앞에 배치했습니다. 이 노력은 정상적인 2배 이상의 참여율(0.5%에 대해 1.3%)을 촉진했다고 합니다.

직접 견적

엔터테인먼트/튠인 업계에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결과를 신속하게 보고하고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실시간 프록시 메트릭을 사용하여 튜닝 촉진과 양의 상관 관계가 있는지 확인한 후 캠페인 전술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 보고서에서는 더 긴 시간 지연을 볼 수 있으며 미디어 파트너는 어텐션 메트릭 트래커를 널리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and] 광고 구매 관점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

— NBA 유료 및 CRM 전략 담당 부사장인 래리사 존슨이 어텐션 메트릭 도구를 프로그래매틱 구매 프로세스에 통합하는 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속독

  • 플랫폼을 담당하는 DIGIDAY의 최신 리포터인 Krystal Scanlon은 유행 시대의 소비자 습관이 다시 변화함에 따라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주요 소셜 채널이 소셜 커머스에서 철수하기 시작한 이유를 조사했습니다.
  • 수석 마케팅 및 기술 리포터인 마티 스완트는 게임/e 스포츠 리포터인 알렉산더리와 협력하여 메타버스 환경에서 새로운 몰입형 광고 제품을 배포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Roblox의 움직임 기회와 위험 둘 다 이해했습니다.
  • McKinsey가 새로운 용어 “Commerce Media”를 만들었던 것에 대해 나는 썼습니다. 이 용어에는 모든 전자 상거래 및 소매 미디어 관련 활동이 포함되어 있으며 기업 가치는 약 1.2 조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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